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NOTICE

NOTICE

▶ 구매 전 참고사항 & 주의사항

보노엠 (ip:)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구매 전 참고사항

- 모니터, 휴대폰 등 전자기기의 해상도와 사양에 따라 실제 색상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- 제품의 사이즈는 측정 방식에 따라 일부 오차범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- 동일 제품이라도 색상, 나무의 결, 옹이 모양 및 위치 등은 제품마다 상이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관리 및 주의사항

- 온도와 습도의 변화가 크거나, 직사광선이 있는 공간 내 제품 사용을 삼가해주세요.

- 제품의 변형 및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제품의 수평 맞춤과 부자재 탈락 등을

   주기적으로 체크해주세요.

- 제품 이동시 밀거나 끌면서 이동하지 마세요. (파손, 탈락, 안전사고 발생 위험)

- 과도하게 무거운 물건을 올려놓거나 적재하지 마세요. (파손, 탈락, 안전사고 발생 위험)

- 뜨거운 물체를 가까이 하거나 제품에 직접 닿지 않게 주의하세요.

- 가구에 액체를 흘렸을 시, 즉시 마른 헝겊으로 나무의 결을 따라 닦아주세요.

- 세척제, 물티슈 사용 등 화학물질이 제품에 직접 닿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.

- 날카로운 물건이나 과도한 충격으로 인한 외부 표면 마찰에 유의하세요.

- 화학 마감칠을 하지 않은 보노엠 제품의 특성상 사용 초기에 가구 오일이나 나무색이

  묻어나올 수 있습니다.



제품의 특성을 이해하시고 구매를 하실 수 있도록 궁금하신 내용은 상담을 통해 더 자세하게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상담 신청 방법

1. 사이트 우측 하단 '카카오톡 상담하기' 버튼 클릭

2. 사이트 상단 COMMUNITY → Q&A 문의글 등록

3. 온라인 고객센터 전화 : 010-8497-4726 (평일 12:00-18:00)


댓글 수정
취소 수정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
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지원하지 않습니다.
크롬, 엣지, 웨일 등 다른 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.
닫기